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포워딩, 보관, 시공/설치, A/S 를 한 번에.
하우저는 가구 물류에 필요한 IT 서비스와 전국 단위 물류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안내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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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 / 설치
하우저만의 IT 기술과 전국 100여개의 전문 시공팀이
고객 맞춤 시공/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구 물류업계 최초 익일 시공 시작
가구 전문 시공팀 운영
전국 단위(제주 포함) 시공/설치
국내 최초 일요일 시공 시작
스마트하고 빠른 이슈 대응
실측·현장 확인 서비스 지원
서비스 평가를 통한 시공
품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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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관
사용하는 공간 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하우저의
보관(입고/출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입고 관리
실시간 재고 데이터 관리
일할 보관비 정산
픽업 서비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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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 A/S
소중한 가구를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의 A/S로 도와드립니다.
높은 퀄리티의 가구 수리 서비스
회수-수리-재시공을 하나의
프로세스로 편리하게
물류센터 내 전담팀 구성
가구사,일반 고객 누구나 A/S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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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워딩
가구 물류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을 향상 시켜드립니다.
One-stop Service
가구 전문 포워딩 서비스
다양한 방식의 수입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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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3PL)
작은 부피의 상품도 하우저 택배(3PL)를 통해
출고 가능합니다.
택배 상품 재고 시스템 연동
부피(CBM)와 무게가 반영된 견적
교환 및 반품 택배 진행
가구에 최적화된 하우저만의
시공/설치 솔루션
아무도 시작하지 못한 길을 하우저가 직접 도전하여,
가구 물류에 최적화된 시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문 시공팀 운영
· 가구에 맞춤 전문 시공팀 운영
· 서비스 품질 평가 진행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관리 시스템
고객 구매 만족도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 외에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해피콜
하우저 담당자와 고객은
해피콜을 통해 시공
희망일정과 시공 현장에
대한 사전 조율을
진행합니다.
알림톡 발송
의뢰 접수 및 해피콜 예정,
방문일 안내, 담당 기사 정보
공유 등 관련 고객을 대상으로
알림톡을 발송하여
신뢰도를 높입니다.
실시간 조회 서비스
시공 당일 기사님이 기사 앱에
시공결과를 등록하는 즉시
하우저 시스템에서
시공 결과 및 현장 사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평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공/설치 서비스 평가
진행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HOWSER WEB·APP
하우저는 기사님 전용 App을 통해 시공 현장,
상품 관련 정보, 이동경로 설정 기능 등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사도 하우저 Web·App 통합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공/설치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만 가능합니다. (ios 준비 중)